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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faq.page.faqCls2 교환 및 반품은 언제까지 신청해야 하나요?

반품은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로 가능합니다. 


아래의 경우 반품 불가능하니 양해바랍니다. 
  - 상품 및 구성품을 분실하였거나 취급 부주위로 파손, 고장, 오염된 경우 
  - 고객님의 요청에 의해 상품 사양이 변경(변형)되거나, 주문 제작된 경우
  - 상품을 사용 또는 상품 일부를 소비하였을 경우 

 

현재 교환접수기능은 준비중입니다.
11월 말까지 사이트 리뉴얼로 인해 사이즈 및 색상 등 교환접수가 불가합니다.
교환 원하는 상품은 반품 또는 부분반품 후 신규주문 및 결제가 필요합니다.

9 faq.page.faqCls4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있는 [로그인] 클릭 후 [아이디 찾기/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님의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있기 때문에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를 발송해드리며

본인인증(휴대폰인증, 아이핀인증) 선택시 비밀번호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한 경우,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비밀번호 변경]에서

원하시는 비밀번호로 수정하여 사이트 이용 부탁드립니다.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가 원활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TEL. 1644-7781 / 내선번호 2번 누른후 2번 온라인쇼핑몰)로 문의해주세요.

8 faq.page.faqCls3 A/S접수 방법을 알려주세요.

A/S접수는 매장(대리점, 백화점)이면 어느 곳이든 접수 가능합니다.

매장을 방문하기 어려우신 경우,

택배/우편을 이용하시어 본사 고객만족팀으로 상품을 보내주시면 고객만족팀에서 상품확인 후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상품을 보내실 때는 A/S접수를 위해

최소한 [고객명/전화번호/주소/AS요청 내용(구체적으로)]을 필히 기재하여 동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내실 곳]

서울시 성동구 아차산로 11가길 3 2층 K2 CS CENTER

7 faq.page.faqCls2 상품이 불량이거나 다른 상품으로 배송되면 어떻게 하나요?

상품이 불량이거나 다른 상품으로 배송되었을 경우 
1:1 문의 및 고객센터(TEL. 1644-7781 / 내선번호 1번 누른 후 2번 본사쇼핑몰)를 이용하시어 문의주시면

상담 후 상품 재발송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상품 회수는 택배기사가 방문하도록 회수예약을 넣어드리며 택배비는 별도 지불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단, 불량반품으로 회수되었으나 제품에 이상이 없거나 단순변심으로 확인된 경우 택배비를 별도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6 faq.page.faqCls2 수령 후 14일이 넘었는데 반품이 가능한가요?

수령 후 14일이 지난 상품에 대해서는 제품에 따라 반품이 가능합니다. 
제품 특성에 따라 환불이 불가능한 상품이 있을 수 있으므로 
고객센터(TEL. 1644-7781 / 내선번호 1번 누른 후 2번 본사쇼핑몰)로 문의해주세요.

5 faq.page.faqCls2 교환 및 반품 상품은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

상품의 반품을 위하여 보내주실 곳의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접수방법]
우체국 택배(1599-1300)에서 선불로 접수

 

[정상제품 반품(물류센터)]
- 주소: 경기도 이천시 경충대로 2610 이천우체국 소포팀 케이투코리아 온라인물류센터
- 전화번호: 1644-7781

 

[상품 오배송 및 하자 반품 (본사담당부서)]
- 주소:  서울시 성동구 아차산로 11가길 3 (성수동 2가), 3층 이커머스실 K2 담당자앞
전화번호: 1644-7781

 

* 사은품이 증정된 경우 사은품도 함께 발송해 주셔야 환불 가능합니다. 

 

 

현재 교환접수기능은 준비중입니다.
11월 말까지 사이트 리뉴얼로 인해 사이즈 및 색상 등 교환접수가 불가합니다.
교환 원하는 상품은 반품 또는 부분반품 후 신규주문 및 결제가 필요합니다.

4 faq.page.faqCls1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주문상태가 '입금대기', '결제완료' 단계일때는 배송지 변경이 가능하나, 이후 '출고준비중' 부터는 변경이 어렵습니다.

배송지 변경은 [마이페이지] > [주문정보] > [전체주문관리]에서 고객님이 직접 변경 신청하시거나,

고객센터(TEL. 1644-7781 / 내선번호 1번 누른 후 2번 본사쇼핑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3 faq.page.faqCls1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결제완료일 기준으로 3~5일 안에 배송준비기간을 거쳐 발송되며,

인기상품의 경우 재고를 확보해야 하기 때문에 5~7일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
휴일에 주문하신 상품은 휴일 다음 영업개시일로부터 배송작업이 시작됩니다.
당일배송이 가능한 제품은 당일 오후 2시이전에 결제완료된 주문건에 한해서만 배송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천재지변, 택배사 사정등으로 인한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특이사항의 경우 팝업안내 또는 개별연락을 드립니다.

2 faq.page.faqCls1 비회원 주문내역과 배송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서에 기록해주신 전화번호, 이메일을 통해 주문번호를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 후 [고객센터] > [주문/배송] > [비회원 주문/배송 조회]에서 주문자명, 휴대폰번호 및 주문번호를 입력하시면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1 faq.page.faqCls1 주문내역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로그인하신 후 [마이페이지] > [주문정보] > [전체주문관리]에서 주문하신 상품과 배송, 결제내역 등의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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