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자주하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리스트
번호 분류유형 질문
91 주문/결제/배송 주문을 두번이상 나누어서 했는데 같이 보내주실 수 있나요?

당일 오전 10시 이전까지 접수된 주문번호를 기준으로 물류에서 배송을 준비하므로
일괄 배송을 위해 현재 묶음배송 서비스는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같이 수령 원하실 경우 주문취소 후 재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90 주문/결제/배송 스마트폰, 태블릿 PC에서도 결제가 되나요?

별도의 애플리케이션은 운영되고 있지 않으나,

스마트폰과 태블릿 PC에서 본사 쇼핑몰에 접속하시면 (www.k2korea.co.kr) 모바일 사이트로 이동되어 PC와 동일하게 구매 및 결제가 가능합니다.

89 주문/결제/배송 한 주문내역의 상품을 각기 다른 배송지에서 받을 수 있나요?

한 주문번호당 수령지 주소는 한곳만 기재가 가능하며

다수의 상품을 각기 다른 배송지로 배송하길 원하실 경우해당 상품을 별도로 각각 주문하셔야 합니다.

88 주문/결제/배송 선물할 상품인데 포장되어 배송받을 수 있나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하시는 상품은 본사 물류센터에서 직배송되므로 선물포장은 어렵습니다.

쇼핑백 첨부는 가능하므로 주문시 요청사항에 기재해주시면 동봉하여 발송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87 주문/결제/배송 공인인증서가 꼭 필요한가요?

2005년 11월 1일부터 금감원의 전자상거래 안정성 강화 정책에 따라 30만원 이상의 모든 신용카드 결제에 공인인증 사용이 의무화 되었습니다.
(단, 30만원 이하 결제시는 공인인증서 없어도 결제 가능) 
따라서 30만원 이상 결제시는 반드시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86 교환/반품/취소 교환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현재 교환접수기능은 준비중입니다.
11월 말까지 사이트 리뉴얼로 인해 사이즈 및 색상 등 교환접수가 불가합니다.
교환 원하는 상품은 반품 또는 부분반품 후 신규주문 및 결제가 필요합니다.
 

 

85 교환/반품/취소 신용카드로 결제시 부분취소를 하면 어떻게 돌려받나요?

결제하신 총 금액에서 해당 부분취소 금액을 환불받으며 청구일이 지났을 경우는 다음달 청구금액에 반영됩니다. 

84 교환/반품/취소 반품 수거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반품접수 후 접수당일 수거지를 변경하실 경우 1:1문의 게시판을 이용하거나
고객센터(TEL. 1644-7781 / 내선번호 1번 누른 후 2번 본사쇼핑몰)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주소를 변경해 드리며,

변경된 주소지로 2~3일 내에 기사가 연락을 드리고 수거 방문합니다.

이미 수거예약된 수거주소지는 예약일 이후에는 변경이 불가하므로 수거예약을 재요청하여야 합니다. 

83 상품 며칠 전 본 상품을 구매하려 해도 검색되지 않아요.

고객님께서 보신 상품이 품절/재고부족/판매자 사유등에 따라 현재 판매되지 않고 있는 경우입니다.

정확한 상품명이 기억나지 않아 찾을 수 없는 경우는

[1:1문의]로 알고계신 정보를 접수해주시면 확인하여 현재 판매여부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82 상품 아울렛 상품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를 하나요?

아울렛 상품의 경우 오프라인 매장 중 일부매장에서만 판매하거나 온라인몰에서만 단독판매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상품의 재고를 문의하시는 경우, [1:1 문의]로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답변이 가능합니다.

찾으시는 답변이 없을 경우 1:1 문의를 이용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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